UPDATED. 2024-03-21 11:09 (목)
민주노총, 문재인 정부와 힘겨루기 전초전 돌입. 청와대 인사 개입 등 제동 걸어
민주노총, 문재인 정부와 힘겨루기 전초전 돌입. 청와대 인사 개입 등 제동 걸어
  • 관리자
  • 승인 2017.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가 민주노총에 끌려가는 모양을 보이면 안돼
▲김기봉(노동전문기자, 한국석유공사 초대노조위원장)
 
'촛불민심이 새 정부를 탄생시켰다'라며 가는 곳마다 문재인 대통령은 촛불시위를 옹호하는 발언을 하고 있다. 이는 곧 민주노총의 힘을 실어주는 위험한 행동이다. 왜냐하면, 촛불민심의 불씨를 지핀 주역은 강성노조인 민주노총이기 때문이다. 대통령은 국민의 대통령이지 강성노조의 대변인이 절대 아니다. 지금 대통령의 민주노총을 위하는 발언으로 인해 민주노총은 자기 세상을 만난 듯 안하무인이다.
 
민주노총은 역대 어느 정권에서도 볼 수 없던 인사권 개입을 철회하라며 청와대와 전쟁을 선포하고 나섰다. 문재인 대통령이 반부패비서관에 박형철 변호사를 임명했다. 이에 민주노총이 발끈하고 조국 민정수석과의 면담을 요청했다. 박형철 변호사의 임명을 거부하며 격렬한 반대의사를 표명했다. 과거 박 변호사가 민주노총 소속의 갑을 오토텍의 사측을 대변했다는 이유에서였다.
 
또한, 김용진 기재부차관 임명도 적극 반대하며 대통령의 고유권한인 인사권에 도전하는 작태를 보였다. 김용진 기재부차관이 과거 동서발전 사장으로 재직하면서 성과연봉제를 강요했다는 이유였다. 이 뿐만이 아니다. 이미 법원에서 전교조가 비합법적인 단체라고 판결이 났음에도 민주노총은 전교조를 합법화하라고 대법원에 상고를 했다.
 
현재 전교조의 좌경화식 행태는 학생들에게 쇠뇌 그 이상의 주입식 교육으로 전개하고 있다. 김제동이라는 좌경화로 물든 이상한 방송인이 저술한 책자를 읽고 독후감을 써오라고 한다는 보도가 있었다. 이미 전교조의 선생들의 비상식적인 행동은 언론을 통해 많이 알려졌다. 여고생 앞에서 자위행위를 일삼으며, 동료 전교조 여성 조합원을 성폭력(강간)한 사건은 국민들의 뇌리에 아직도 생생하게 남아있다.
 
문재인 정부는 민주노총의 과격행동이 두려워 기자들이 알아서 청와대에 충성맹세를 하듯, 민주노총의 비위를 거스르지 않으려 스스로 비위를 맞추고 있다. 민주노총의 불법시위와 과격한 만행으로 직장을 페쇄한 조합원들에게 매달 42만원의 실직 수당을 지급한다는 소식이다. 이는 역대 어느 정권에서도 없었던 일이다. 아니! 있어서도 안될 발상이다. 회사를 망하게 해놓은 노조원들에게 돈을 준다는 현 정권은 강성노조의 정부이기를 자처한 꼴이 되었다. 일자리를 제공하며 노동자들에게 비싼 임금을 지급했던 경영자들도 정부에서 지원을 해줘야 국민들로부터 지탄을 받지 않을 것이다. 해도 해도 너무한 처사라는 것을 문재인 정부는 인식해야만 한다.
 
문재인 정권의 소속인 의정부 시장의 눈물어린 탄식을 귀담아 들어야 한다. "7천9십4명의 미국인이 한국전쟁에서 고귀한 생명을 잃었다. 한국을 지킨 미 2사단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는 행동이 뭐가 잘못됐나" 보은을 위해서 의정부시가 마련한 미군 2사단 100주년 행사보다 2명의 사망한 여고생의 기념일이 더 중요한지 무엇이 더 국익을 위한 행동인지를 이번 기회에 각인시켜야 할 것이다.
 
경기북부지역 민주노총과 시민단체의 공갈, 협박이 무서워 연예인들이 행사에 출연을 거부했다. 반미감정의 불씨가 살아날까봐서 대통령이 한미연합사를 방문해서 사죄를 올렸다. 개망나니 단체들의 못된 관습이 대통령까지 나서서 사과하는 이상한 나라로 변하고 있다. 사실 이번 사태는 대통령이 직접 나설 문제가 아니었다. 의정부의 행사에 출연을 저지하려는 민주노총과 가격한 단체를 강력하게 법적인 절차를 밟으라는 성명서를 냈어야만 했다.
 
이제, 민주노총에게 이끌려가는 문재인 정부는 집권동안 국민은 뒷전인 채 못된 강성노조의 볼모일 수 밖에 없다. 이미 민주노총은 문재인 정부와의 전쟁을 선포한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