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1 11:09 (목)
직장인-주부 대상 제2의 기회 재택부업 교육 실시
직장인-주부 대상 제2의 기회 재택부업 교육 실시
  • 프리덤뉴스
  • 승인 2017.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전문가들로 구성된 마케팅전문교육 실시

회사를 다니고 있는 직장인들과 경력이 단절된 주부들이 최근 들어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을 찾고 있다.

직장인들은 매달 월급으로는 저축은 고사하고 월세, 보험, 생활비 등을 충당하기에 버거워서, 주부들은 갈수록 높아지는 물가에 지출이 늘어 생활에 보탬이 되고자 소일거리로 재택부업을 알아보고 있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비교적 시간 제약이 덜한 집에서 부업하기, 특히 온라인을 통한 집에서 돈벌기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가운데, 집에서 돈버는 방법을 찾는 직장인과 주부를 위해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이들에게 체계적인 교육과 수익창출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마케팅전문교육기관으로 재택 타이핑알바나 집에서 하는 부업을 찾는 사람에게 실무 중심의 온라인강의를 통해 처음 시작하는 사람이라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초적인 것부터 교육을 시작한다.

교육을 통해 배운 내용을 실전으로 접목시키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오프라인 교육, 일대일 코칭 등을 제공하며 전문 강사와 수시로 커뮤니케이션 함으로써 수강생 모두가 수익이 창출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수강생들이 교육을 받고 부업알바로 하게 되는 업무는 다양한데 cpa알바, 원고작성 및 발행 또는 체험단 등 본인이 원하는 방식으로 수익활동을 하면 된다"며 "수강 전에 많이 걱정하는 것들 중에 하나가 나중에 인터넷부업알바를 할 때 일거리가 떨어지지는 않을까 하는 부분인데, 아카데미에서는 200여 개의 자체 보유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수강생들은 본인이 꾸준히만 하면 모든 노하우를 제공받아 안정적으로 지속적인 수입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아카데미는 나이, 학력, 경력,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재택근무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수익이 나올 때까지 평생회원을 지원한다. 수강생들에게 끊임없이 업데이트 되는 자료와 강의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도록 해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대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며 "육아나 살림, 생업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하루 1~2시간 타자알바로 여유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직장인과 주부가 수강생의 대부분으로 현재 6천 여명이 수익활동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16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마케팅교육부문 대상을 받은 교육청 인가 평생교육원이다. 부업관련 상담이나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프리덤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