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7 22:52 (일)
성형 없이 가슴볼륨 키울 수 있는 방법 있다
성형 없이 가슴볼륨 키울 수 있는 방법 있다
  • 프리덤뉴스
  • 승인 2017.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세라(로아한의원 수원점 원장)
김세라(로아한의원 수원점 원장)

가슴은 얼굴만큼이나 여성들이 가장 신경 쓰는 부위 중 하나다. 볼륨감을 통해 여성미를 표출할 수 있기에 많은 여성들이 봉긋한 모양과 풍만한 사이즈를 만들기 위해 보정 속옷을 입기도 하고 가슴 키우는 운동을 하기도 하며 가슴확대 보형물 수술을 고려하기도 한다.

가슴성형은 단순히 크기를 확대하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가슴의 모양을 보완해주거나 탄력을 향상해주는 역할도 한다. 작은 가슴, 납작 가슴, 처진 가슴, 짝 가슴, 양쪽으로 벌어진 가슴 등 다양한 가슴 컴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가슴성형후기, 가슴성형추천, 가슴성형비용, 가슴성형 잘하는 병원 등을 검색한다.

보형물삽입, 코젤가슴성형, 물방울가슴성형, 자가지방이식, 한방가슴성형 등 가슴 성형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다.

가슴 내부에 보형물을 삽입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가슴성형수술은 생리식염수나 실리콘 겔,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을 사용한다. 이런 방식의 가슴성형은 보형물에 대한 자가 면역 반응 및 염증 반응, 절개 부위의 흉터, 보형물 유착으로 인한 구형 구축 등 부작용의 가능성이 존재한다.

의학기술의 발달로 보형물로 인한 부작용이나 이물감이 많이 줄었지만, 최근에도 부작용이나 보형물 삽입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부작용 위험을 보완하기 위하여 피부 절개나 수술 없이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한의원의 한방 시술로 가슴확대, 가슴 탄력 강화와 리프팅 효과를 내는 봉긋가슴침을 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인공적인 보형물 없이도 한의학적인 치료원리를 바탕으로 침을 이용하여 가슴의 기혈 순환을 도와 가슴의 유선조직을 자극해주고, 수축된 대흉근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방식으로 가슴 교정과 볼륨을 키울 수 있다.

로아한의원 김세라 원장은 "한방 가슴성형인 봉긋가슴침은 의료용 리프팅 실인 매선과 침을 이용하여 가슴의 유선조직을 자극해주고, 수축된 대흉근 근육을 이완시켜 리프팅 효과와 볼륨을 형성시키는 방법으로 가슴의 크기를 자연스럽게 키워주며 모양을 교정해준다"라고 설명했다.

봉긋가슴침은 수술 없이 가슴 커지는 방법으로 침을 이용하여 가슴교정 및 가슴확대 효과를 내는 한방 시술 방법으로, 피부 절개 없이 시술이 진행되어 안전하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가슴 성형 시술에는 의료용 매선 실(PDO)을 가슴 주변에 자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피하층으로 자입된 매선은 점점 녹으면서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합성되어 가슴조직의 자가 증식이 촉진되어 볼륨감을 높여준다.

또한 여러 차례 시술을 받을 시 조직 증식이 더 활발하게 진행되어 가슴 교정 만족도가 높다.

매선침을 이용한 봉긋가슴침 외에도 환자개인의 생활 속 문제점을 교정하여 신체 전반의 기능을 활성화시켜주는 밀착 맞춤형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평소 자세를 교정하면 대흉근이 긴장되지 않게 해주어 유선 호르몬 분비를 활성화시켜 가슴의 크기, 탄력뿐만 아니라 체형을 바로 잡아주어 신체 비대칭이나 군살 관리 등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한편, 로아한의원 수원점 김세라원장은 "효과적인 한방 가슴성형을 위해선 가슴을 3차원적인 구조로 이해해야 하며, 가슴 정면은 물론 360도 다각적인 방면에서 가슴의 모양이 완성되어야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볼륨의 아름다운 가슴모양을 유지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프리덤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