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1 11:09 (목)
[신간] ‘제대로 알고리즘'
[신간] ‘제대로 알고리즘'
  • 프리덤뉴스
  • 승인 2017.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체의 원리를 제대로 알고 할 때 운동 효과 극대화

좋은땅출판사가 ‘제대로 알고리즘’을 출간했다.

운동의 중요성은 귀에 못이 박히도록 들어왔지만 정작 우리 몸이 운동을 통해 어떤 과정을 거쳐 어떻게 건강한 신체로 거듭나는지 그 체계에 대해서 정확하게 아는 사람은 드물다.

막연히 ‘운동을 하면 건강해지겠지’라고 생각할 뿐, 그 원리나 과정에 대해서 궁금해 하지 않는다.

게다가 방송, 인터넷 매체를 통해 확인되지 않은 건강 정보들이 이러한 빈틈을 파고들고 있는 것도 큰 문제. 마치 건강관리에 트랜드가 있는 듯 많은 매체들이 특이하고 새로운 건강 정보 이슈화에 열을 올리고 있다.

‘제대로 알고리즘’의 저자 오승민은 이러한 상황에 안타까움을 느끼고 우리 몸에 대한 제대로 된 정보를 알리고자 책을 쓰게 되었다.

운동을 하더라도 신체의 원리를 제대로 알고 하느냐 모르고 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천차만별이다.

이 책은 다이어트, 건강 증진 등의 이유로 운동을 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운동을 했을 때 몸의 변화’와 ‘신체가 영양분을 받아들이는 구조’ 등을 쉽게 설명한다. 몸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체계를 알고 운동한다면 훨씬 더 빨리, 훨씬 더 제대로 그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제대로 알고리즘’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프리덤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