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1 11:09 (목)
조원진의원 노숙 단식 최장 기록세워 "태블릿 진상조사 특검" 요구
조원진의원 노숙 단식 최장 기록세워 "태블릿 진상조사 특검" 요구
  • 프리덤뉴스
  • 승인 2017.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간의 단식끝에 혈압저하 등으로 쓰러져
10월 23일 14일간의 단식끝에 신촌세브란스병원 이송

대한애국당 공동대표 조원진 의원이 장기간의 단식으로 인한 혈압저하 등으로 쓰러져 10월 23일 14일간의 단식끝에 신촌세브란스병원으로 이송되었다. 

 야당정치인의 장기간 단식투쟁은 매우 이례적이었던 만큼 자유한국당 등 다른 야3당에도 많은 본보기를 보여준 것으로 평가된다. 

조원진 의원의 경우에는 야외에서 14일간의 단식투쟁과 그 야외의 장소가 국회라는 점이 기존의 투쟁방식에서 벗어난 보수성향 정치인들의 달라진 투쟁방식을 보여주었다.

조원진 의원은 단식 중에도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국감장에 휠체어를 타고 나와 JTBC의 태블릿PC에 대한 보도를 문제삼아 검찰의 포렌식보고서를 근거로한 질의를 하는 투지를 보여주었다. 

조원진 의원의 질의가 끝나고 단식농성장으로 복귀한 이후 자유한국당 소속 의원들도 'JTBC의 태블릿PC 조작보도의혹'에 대한 질의를 계속하였다.

급기야 신상진 과방위위원장은 '국회가 태블릿피씨를 검찰로부터 제출받아 감정하는 것을 여, 야 간사들이 협의해달라'고 주문할 정도로 조원진의원의 단식 중의 국감참석과 질의는 'JTBC의 태블릿PC 조작보도의혹'을 과방위 국감의 핵심으로 떠오르게 한 주역이 되었다. 

단식 중이던 조원진의원이 국회 과방위 국감장에서 국정조사와 특검법발의를 신장신위원장에게 요청

 조원진의원은 14일간의 단식을 중단하면서 "태블릿 진상조사 특검법"발의를 요구하였다.

다음은 특검법발의를 촉구한 성명의 전문이다.

 

14일간의 단식투쟁 중단을 선언하며........

국회는 즉각 JTBC태블릿PC 특검을 수용하고 문재인정권의 망국행위를 책임지고 저지해야 한다

정의로운 국민저항과 애국투쟁을 호소하며 모든 것을 바친 무한투쟁으로 이어갈 것이다.

1. 국회에 바랍니다.

20대 국회는 개원국회에서 △헌법 준수 △국민의 자유와 복리 증진 △조국의 평화적 통일 △국가이익 우선 △양심에 따른 직무수행의 5가지 책무를 국민 앞에 선서했습니다.

그러나 지금 국회는 무능과 독선으로 정치보복과 폭정을 저지르고 있는 좌파독재정권에 의한 대한민국의 위기를 방관하고 있으며 이를 견제하고 저지해야 할 권한과 책무마저 스스로 포기하고 있습니다.

이는 국회의원으로서의 직무를 유기하고 있는 것이며 국민과의 준엄한 약속도 어기고 있는 것입니다.

첫째, 국회는 위헌적 사기탄핵을 촉발시켰고 헌법이 명시하고 있는 국가정체성이 붕괴되고 있는 국가몰락의 위기를 수수방관하며 헌법수호의 책무를 방기하고 있습니다.

둘째, 국회는 적폐청산을 빙자해 역사를 부정하고 왜곡하며 시장경제체제를 붕괴시키고 경제활동의 자유마저 박탈하고 있는 정부여당의 국민협박 체제파괴행위에도 불구하고 국민을 보호하려는 의지도 노력도 없다는 것입니다.

셋째, 국회는 북한의 핵과 미사일 위협에 낙관적 인식과 미온적 대처로 일관하고 한미동맹마저 무력화시키려는 문재인씨 정권의 친북적 반국가적 행태에 어떠한 제동을 걸지도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넷째, 국회는 정부여당이 자신들의 정치세력 확대를 위해 비생산적 선심성 정책으로 재정을 탕진하고 미래 성장의 잠재력마저 고갈시키는 등 국가동력을 무력화시키고 있는 데도 정략적 이합집산에 매몰돼 어느 당 하나 저지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섯째, 국회는 국정감사 현장에서 JTBC태블릿PC의 조작과 거짓을 확인하고도 손석희 증인채택을 결사반대하고 있는 여당과 진상규명을 위한 특검 수용에 무관심한 보수야당은 진실을 알고도 은폐하거나 묵살하고 있어 양심에 따른 직무수행에 정면으로 위배되는 잘못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국민과의 약속을 지키고 대한민국의 정의를 바로 세워야 할 책무를 가진 국회에 강력하게 요구합니다.

2. 태블릿 진상조사 특검 요구

위헌적 거짓사기탄핵의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서는 JTBC태블릿PC의 진상규명과 손석희와 관련자들의 구속수사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첫째, 국회는 손석희를 구속수사할 수 있도록 증인채택을 비롯한 국회 차원의 진상조사에 착수해야 하며 특검을 즉각 수용해야 할 것입니다.

둘째, 여당인 더불어민주당도 JTBC태블릿PC과 관련된 본능적 방어와 은폐보다는 역사와 국민 앞에 심판받지 않도록 증인채택에 적극 협조해야 합니다.

셋째, 보수야당은 정략적 정계개편의 환상에서 벗어나 대한민국 정의를 바로 세울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 투쟁에 적극 동참해야 하며 특검이 수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3. 문재인 정권에 경고한다.

다음으로 시대착오적인 좌파이념으로 反대한민국 정책과 살인적 정치보복을 자행하고 있는 문정권에 엄중하게 경고하며 요구합니다.

첫째, 보수를 말살하고 체제를 파괴하는 적폐청산을 빙자한 국가파괴행위를 중단하고 관련된 정책과 준비를 즉각 폐기해야 할 것입니다.

둘째, 권력찬탈을 도운 공조세력에 대한 비생산적 선심성 예산 퍼주기 정책을 즉각 중단하고 미래 세대의 곳간마저 당겨쓰는 망국적 국정과제를 즉각 폐기해야 합니다.

셋째, 거짓사기탄핵과 불법적 내란음모의 죄를 감추고 보수의 근간을 제거하려는 조직적 거짓공작을 중단하고 손석희와 관련자들을 구속수사해야 하며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살인적 정치보복과 정치적 인신감금을 즉각 중단해야 할 것입니다.

넷째, 비현실적 탈원전 공약에 집착하지 말고 한미동맹을 중심으로 북핵과 김정은 제거에 적극 나서야 할 것입니다.

4. 국민 여러분께 드리는 글

마지막으로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께 부탁드립니다.

지금 대한민국의 진실은 여러분이 보고 듣는 편향보도와 정권선전에는 없으며 적극적인 의지와 노력으로 찾고 보고 들으려고 해야 비로소 알 수 있는 진실의 암흑시대를 살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국가 안보와 경제와 사회 전 분야에서 급진좌파에 의한 체제의 혼란에 빠졌으나 무능한 정권은 어느 것도 해결하지 못하면서 오히려 보수말살과 정치보복에 혈안이 되어 있는데도 누구하나 나서서 막지도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거짓사기탄핵을 시작으로 대한민국은 좌경화의 그늘이 점점 짙어지고 있으며 좌파세력들은 그동안 우리 사회를 지탱하고 유지해왔던 모든 체제를 붕괴시키고 있습니다.

좌파독재정권이라 부를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을 재건하기 위해서는 헌법을 수호하고 대한민국 정체성을 회복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거짓과 불의가 법이 된 대한민국을 진실과 정의로 살려내야 합니다.

그 첫 단계가 죄 없이 살인적 정치보복과 정치적 인신감금을 당하면서 옥중정치투쟁을 이어가고 있는 박근혜 대통령의 무죄석방으로 거짓사기탄핵의 진실을 밝히는 것입니다.

국민여러분의 진실에 대한 의지와 불의에 대한 저항만이 대한민국을 살려낼 수 있습니다.

사회 일각에서 좌파세력의 선동에 속았다는 자성과 거짓을 비판하는 용기있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진실을 향해 용기내고 행동할 수 있도록 대한애국당이 디딤돌이 될 것이며 날개가 되어 드릴 것입니다.

고통스럽고 험한 길일지라도 좌파독재정권의 反대한민국 행위를 종식시키고 진실과 정의로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기 위한 정의로운 저항과 투쟁에 국민 여러분이 동참해 주시기 진심으로 호소합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옥중정치투쟁으로 대한애국당과 애국국민은 장외투쟁으로 진실과 정의를 향한 끝없는 저항과 투쟁을 이어갈 것입니다.

오늘로 살인적 정치보복과 정치적 인신감금에 투쟁하고 손석희 특검수용과 구속수사를 촉구하는 단식투쟁을 시작한지 14일이 됩니다.

물과 소금으로만 버텨온 고통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지금부터 단식투쟁을 이어갈 새로운 저항과 투쟁의 길로 갈 것이며 국민 여러분께서 그 길을 열어 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고통의 가시밭길을 헤치고 더 강하고 더 결연하게 분연히 나설 것이며 모든 것을 바친 무한투쟁은 계속 될 것입니다.

그리고 반드시 진실과 정의가 승리하는 대한민국을 국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내겠습니다.

저의 단식에 마음 아파하셨던 애국국민 여러분과 대한애국당 당원동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대한애국당 조원진 의원이 국회 본관 앞 단식농성장( 앞줄 가운데 허평환 애국당 공동대표)에서 인터뷰에 응하는 모습


단식을 중단하며

대한애국당 공동대표 조원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