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7 22:52 (일)
자유한국당, 2018 지방선거 필승 결의
자유한국당, 2018 지방선거 필승 결의
  • 프리덤뉴스
  • 승인 2017.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은 25(토)일 10시 수원 광교공원에서 '2018 지방선거 필승 결의 및 자연보호 등반대회' 를 갖고 내년 6. 13 지방선거에서 필승을 결의했다.

홍준표 당 대표는 격려사에서 "악몽같은 일년의 세월이 마감이 되고 금년 연말이 되면, 우리 자유한국당은 국민 앞에 희생과봉사, 배려를 중심으로 하는 신 보수주의 정당으로 다시 태어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그는 이어 "우리 60만 당원들이 한마음이 되어주시면 내년 지방선거에는 우리가 압승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내년 자유한국당의 부활을 위하여 모두 함께 나가 주시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홍문표 사무총장도 격려사를 통해 "우리는 정권을 빼겼고, 현실은 너무나도 암담하다"며 "내년 6월 지방선거는 경기도당이 앞장서서 필승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전희경 대변인은 '전술핵 재배치' 관련 당원교육을 진행하며, "보수가 살리는 대한민국을 위해 모두가 함께 앞으로 전진하자"고 호소했다.

(사진제공:자유한국당 경기도당)경기도당 2018 지방선거 필승대회

이날 행사에는 홍준표 대표, 홍문표 사무총장, 박순자 중앙연수원장, 김명연 전략기획부총장, 김성태 정치보복대책특위 위원장, 전희경 대변인, 강효상 당 대표 비서실장, 김대식 여의도연구원장 등 중앙당 주요 당직자와 주광덕 수석부위원장을 비롯한 경기도당 국회의원, 당협위원장 등 주요 당직자, 경기도당 소속 당원 6000여 명이 참석했다./프리덤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