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7 22:52 (일)
12월 가볼만한 곳 - 따뜻하고 이국적인 풀빌라 추천
12월 가볼만한 곳 - 따뜻하고 이국적인 풀빌라 추천
  • 프리덤뉴스
  • 승인 2017.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따뜻하게 겨울을 이겨낼 수 있는 풀빌라를 엄선했다. 연말연시 가족과 애인에게 점수를 딸 수 있는 좋은 정보. 

드위트리

영화 '연애의 온도'에서 몰디브 신혼여행지로도 소개되고 CF와 뮤직비디오에도 나올 정도로 독특하고 아름 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드위트리는 강원 정선군 남면 지장천로에 위치한다.

펜션으로 둘러싸인 인공호수는 100% 천연 계곡수로 채워져있고 여름에는 물놀이와 겨울에는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수 있다. 각 객실에는 현무암 노천과 월풀스파가 갖춰져있어서 피로를 날려버릴 수 있다. 

사천 아르떼리조트

경상남도 사천시 실안동에 위치한 아르떼리조트는 휴식과 레저를 동시에 경험 할 수 있는 곳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혹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하슬라 뮤지엄 호텔

해맞이 명소인 강릉 정동진에 있는 하슬라 뮤지엄 호텔은 이름만 봐도 콘셉트를 명확히 알 수 있다. 하슬라는 삼국시대부터 쓰이던 강릉의 옛 이름이다. 호텔은 조각공원과 미술관, 박물관으로 이뤄진 하슬라 아트 월드 안에 있다.

호텔은 괘방산(339m) 자락에 들어서 있어 전망도 빼어나다. 모든 객실에서 바다가 내려다보인다. 일부 객실에선 욕조에서 바다가 내다보여 풀빌라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W지우 리조트

가평 남이섬 앞에 위치한 W지우리조트는  최고급 풀빌라 리조트로 산토리니를 연상케 하는 외관과 야경이 일품이다. 

전 객실 남이섬 및 북한강뷰로 어떠한 객실을 배정받아도 멋진 풍경을 느낄 수 있다. 유명호텔의 쉐프가 직접 그릴에서 조리하는 BBQ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