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7 22:52 (일)
건선부터 가려움증까지 - 이것 하나로
건선부터 가려움증까지 - 이것 하나로
  • 프리덤뉴스
  • 승인 2017.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파가 이어지면서 건조한 피부로 걱정인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각별한 주의없이 건조함을 방치한다면, 피부가려움증을 동반한 건선까지 유발 될 수 있어 경각심을 가지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어야한다.

피부탄력을 저하시키고 가려움, 피부각질 등을 유발시키는 피부 건조증을 막기 위해선 바디로션 및 보습크림, 또는 피부보습제의 선택도 중요하지만, 가장 수분을 빼앗기기 쉬운 샤워시 클렌징 단계의 바디워시 선택이 보습관리의 첫단추라 할 수 있다.

이에 천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 관계자는 "바디 모공관리부터 각질제거까지 책임지는 샤워젤은 강한 세정력을 지닐 수록 피부 속 수분을 빼앗기 쉬울 뿐 아니라 피부의 자극을 줘 피부가 붉어지는 현상까지 일어날 수 있다."며 "건성피부를 비롯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이라면,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며 표면의 얇은 유분막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약산성 바디워시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며 말을 전했다.

한편, 천연 보습성분으로 이루어져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몽디에스 천연 바디워시는 수분을 끌어당기는 성질이 있는 세계 6대 슈퍼곡물의 햄프씨드를 50,000PPM 함유했으며, 피부보호와 진정에 도움을 줘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위치하젤 추출물을 함유한 저자극의 약산성 클렌저 제품이다.

또한, 천연유래의 글루코스와 자일리톨을 결합한 자작나무 유래 천연 보습제인 '아쿠아씰'을 함유해 피부 속 수분 보유력을 증진시켜주면서 수분증발은 막아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피부 표면의 시각적 개선 효과를 나타낸다.

더불어, 전성분 공개는 물론 ewg그린등급의 안심성분 사용으로 제품의 안정성을 높였으며,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불필요한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줘 등드름바디워시로도 사용하기 좋으며, 수분 부족형 지성부터 건조한 피부관리를 위해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민감성 피부화장품을 찾는 이들에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 외에도 겨울철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몽디에스 영양크림은 피부 속 수분의 과도한 증발로 인해 각종 세균에 쉽게 노축되는 피부를 빈틈없는 밀착 보습력으로 얼굴가려움증, 얼굴각질 뿐만 아니라 바디케어까지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바디워시와 함께 쓰면 더욱 촉촉한고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뿐만 아니라 모공을 막지 않는 생크림 제형을 가진 고보습크림으로 피부 속까지 영양 및 수분을 공급해 피부탄력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로인해 자극없이 피부 좋아지는 법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하기 좋은 천연성분의 기초화장품이다.

'제품의 완성도와 안정성 만큼은 강박증처럼 완벽에 가까워지고 싶다'는 신념을 지닌 몽디에스는 현재 1+1이벤트를 비롯해 10만원 이상 구매시 샤워젤 추가증정, 20만원 이상 구매시 샤워젤, 데일리 크림을 증정하는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 수상기념 스페셜 더블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프리덤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