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1 11:09 (목)
커플매니저가 전하는 결혼 성공 비법
커플매니저가 전하는 결혼 성공 비법
  • 프리덤뉴스
  • 승인 2017.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대표이사: 권성호) 커플매니저들은 평균 20년 이상의 경력을 바탕으로 연애 전문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이들이 밝힌 성공적인 결혼 비법은 무엇일까?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 커플매니저와 매칭매니저는 매년 수 천 커플의 만남을 주선하고, 매칭을 통해 교제와 결혼에 이르게 도와주고 있다.

결혼정보회사에서 제공되는 결혼정보서비스는 커플매니저를 통해 만남이 주선되고 이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본인이 원하는 이성을 매칭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이슈가 된 결혼정보회사 등급표에 대해 대명위드원 커플매니저들은 "외모와 스펙이 갖춰졌다고 해서 꼭 만남에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때문에 결혼정보회사 등급에 대해선 섣불리 오해하지 말아야 한다"고 전한다. 결혼정보서비스는 사람과 사람을 기반으로 서로의 진심이 통해야 이뤄지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커플매니저들이 말하는 성공적인 연애와 만남의 조건은 무엇일까?

첫째로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니자'이다 어떠한 만남이나 결혼을 위해서는 만남과 결혼에 대해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져야 한다. 특히,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긍정적인 마인드의 언행은 결혼 성공률을 높이는 데 가장 큰 도움이 된다.

둘째는 '만남에 대한 진정성을 갖자'이다 이성과의 만남을 하는데 있어 진정성 있는 마음은 보다 좋은 결과를 불러일으킨다. 상대에 대한 진심이 느껴질 때, 좋은 인연으로 발전될 수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결혼은 성숙한 삶을 위한 노력이다' 흔히 말하는 성공적인 결혼은 혼자서 할 수 없는 인생살이의 여러 가지를 함께 이루려고 하는 노력에서 비롯된다. 결혼을 했다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결혼은 시작이고 서로의 성숙한 삶을 위한 노력이 계속 되어야 한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은 국내 유일 대기업이 운영하는 결혼정보회사로, '가족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사람이 중심인 기업' 이라는 대명그룹의 모토에 따라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다./프리덤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