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7 22:52 (일)
"경기장 무단출입 박영선 의원 형사고발하겠다"
"경기장 무단출입 박영선 의원 형사고발하겠다"
  • 프리덤뉴스
  • 승인 2018.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태 의원, 진심어린 사과 요구
업무방해, 직권남용 등 4가지 혐의 거론
일요서울TV 화면 캡쳐
일요서울TV 화면 캡쳐

자유한국당 김진태 의원은 윤성빈 선수가 출전한 평창 동계올림픽의 스켈레톤 경기장에 AD카드 없이 무단출입한 더불어민주당의 박영선 의원을 형사고발하겠다고 19일 밝혔다.

박영선 의원은 지난 16일 윤성빈 선수가 경기를 마치고 나오는 피니시 라인에 모습을 드러냈고, 이 모습은 생중계되는 TV화면에 고스란히 노출됐다.

TV를 통해 이 장면을 본 네티즌들은 박 의원이 규정과 규칙을 무시하고 `출입금지 구역`에 들어갔다며 일제히 분노를 표출했다.

그러자 박 의원은 자신의 SNS에 윤 선수와 함께 찍은 인증샷과 함께 “'새해 첫날이라 다른 날보다 응원 오는 사람 적을 것 같아서 응원왔다는 글을 올려 오히려 기름을 부었다.

김진태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원내대책회의에서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그런데 들어갈 생각을 하는 거냐고 반문하면서 박영선 의원이 진심어린 사과를 하지 않는 한 즉각적인 형사고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김 의원은 박 의원의 죄명이 무려 4가지나 된다면서 업무방해 직권남용 위계·위력에 의한 타인의 권리행사 방해 건조물 침입과 김영란럽 위반 등을 열거했다.

그는 또 박 의원이 “IOC의 초청 게스트로 갔다고 해명한 대목을 상기시키면서 저도 개최지 강원도에 지역구를 두고 있지만 그런 것 구경도 해본 적이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프리덤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