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7 22:52 (일)
공영노조 "KBS 본격적인 노영(勞營)방송 시대될 것"
공영노조 "KBS 본격적인 노영(勞營)방송 시대될 것"
  • 프리덤뉴스
  • 승인 2018.0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승동 사장은 업무성과 없이 사내정치 골몰했던 인물"

KBS공영노조(위원장 성창경)27일 성명을 KBS이사회가 신임 사장으로 양승동PD를 선임함으로써 본격적인 노영(勞營)방송 시대가 될 것으로 우려된다고 성토했다.

공영노조는 성명에서 KBS이사회 고대영 사장을 불법으로 강제 해임시키고 다음 사장 후보로 선임한 사람은 역시 민주노총산하 언론노조 출신 양승동 PD였다이사회가 시민자문단이니, 정책발표니 하면서 온갖 쇼를 연출하고, 언론노조가 이사회를 겁박하는 성명서를 낸 것도 모두 양승동 후보를 뽑기 위한 술수였다는 것이 드러난 것이라고 맹비난했다.

공영노조는 양승동 그가 누구인가라고 묻고 뚜렷한 업무성과는 없고 사내 정치에만 골몰했던 것이 그의 경력의 거의 전부라고 꼬집었다.

공영노조는 검증되지 않은 좌편향된 인물을 KBS의 수장 후보로 내세운 것은 조직을 좌파들의 천국으로 만들기 위해 멍석을 깐 것과 다름없다고 지적하고 결국 노조집행부가 회사 임원진으로 옮겨 앉는, 본격적인 노영(勞營)방송 시대가 될 것으로 우려된다고 강조했다.

공영노조는 또 양승동체제가 앞으로 KBS를 얼마나 망가뜨리고 또 어떻게 정권에 방송을 헌납할지를 충분히 짐작하기 때문에 심히 우려한다면서 특히 문재인 정권이 국체(國體)를 바꿔 자유대한민국을 사회주의 국가로 만든다는 우려가 높은 지금, KBS를 그 선전매체로 이용하려 들 것임이 무엇보다 걱정스럽다고 개탄했다.

이와함께 우리는 KBS가 언론노조의 해방구가 되고, 문재인 정권의 하수기관이 되는 것에 맞서 강력하게 투쟁할 것이라며 사내 모든 양심세력, 국민들과 함께 치열한 싸움을 할 것임을 천명한다고 밝혔다./프리덤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