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7 22:52 (일)
화이트 데이 연인을 위한 패션아이템 선물
화이트 데이 연인을 위한 패션아이템 선물
  • 프리덤뉴스
  • 승인 2018.0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플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기념일인 화이트 데이가 다가왔다. 지난 달 발렌타인 데이에 받은 고마움을 보답할 선물을 찾고 있는 남자들이라면 패션 아이템으로 센스 넘치는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1. 눈부신 아름다움의 그녀를 위한 주얼리

다가 오는 봄,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을 찾는 여자친구에게 주얼리 선물은 안성맞춤이다. 고급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이 매력적인 주대복(CTF) 'Love In Petals' 컬렉션은 봄을 닮은 꽃 잎과 하트, 리본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또한 정교하고 세밀하게 담겨 있는 많은 보석들이 화사함과 화려함을 어필, 다양한 스타일에 엣지 넘치는 포인트로 더할 나위 없다.

2. 플라워 패턴 블라우스로 봄도 함께 선물해봐

포근해진 날씨에 나들이를 기대하는 여자친구. 이때 블라우스 선물로 꽃 단장을 도와주자. 플라워 자수가 러블리한 느낌을 자아낸 잠뱅이 블라우스는 세련미 넘치는 핏과 실루엣으로 봄 나들이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여기에 차이나 칼라 스타일은 트렌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완성시켜준다.

3. 화이트 데이, 빠질 수 없는 초콜릿 선물로 달콤하게

화이트 데이 하면 떠오르는 선물로는 단연 초콜릿이 아닐까. 특별한 날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기 위한 디초콜릿커피앤드의 스윗러브 초콜릿 세트는 부드러운 맛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하트 모양의 패키지는 아기자기한 비주얼을 자랑해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 사진 찍는 재미를 더했다.

4. 편안한 일상을 만들어 줄 신발 선물

활동이 많은 봄, 편안한 일상과 패셔너블함까지 겸비한 신발 선물을 추천한다. 심플하고 깔끔한 모양이 눈길을 끄는 클립(CLLIB) 신발은 발등 위의 테슬이 더해져 위트있는 무드를 부각시킨다. 가죽 소재로 만들어져 튼튼한 내구성과 함께 가벼운 착화감으로 데일리룩 신발로 더 없이 완벽한 아이템이다.

관계자는 "연인 간의 기념일에는 해주고 싶은 선물 보다는 상대방이 필요로 하는 선물을 해주는 것이 좋다"며 "새로운 계절을 맞아 봄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을 고민하는 여자친구에게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주얼리를 선물한다면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프리더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