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 공모
결혼정보회사 듀오,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 공모
  • 프리덤뉴스
  • 승인 2018.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다둥이 가족 사연을 공모 받아 '제7회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구보건복지협회가 공동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가족의 소중함과, 부부 참사랑의 의미를 일깨우기 위해 기획됐다. 셋 이상 다자녀 가정을 이룬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들은 사랑과 추억이 담긴 가족 사진과 사연을 함께 보내면 된다.

듀오는 접수된 사연 중 따뜻하고 감동적인 사연 3편을 선정해 총 300만원의 가족사랑 지원금을 제공한다. 사연이 채택된 세 쌍의 부부는 듀오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에 헌액 돼 가족사랑 실천의 모범으로 남는다. 더불어 오는 5월 16일 열리는 시상식에 초대돼 '참사랑 실천 가족' 인증 표창장을 받는다.

또 듀오는 부모님과 친구 등 지인 부부를 추천한 이들 중 10명을 뽑아 총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박수경 듀오 대표는 "듀오는 친결혼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 행사를 7년째 이어오고 있다"며 "어린이날, 어버이날과 더불어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의 부부의 날까지 다양한 행사들이 있는 5월 듀오의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에 참여해 가족 간의 사랑을 다시 한 번 되새겨보고 소중함을 느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7회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과 관련한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결혼정보업체 듀오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프리덤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