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1 11:09 (목)
"박선영 교수는 당당히 교육감 경선에 나오시라"
"박선영 교수는 당당히 교육감 경선에 나오시라"
  • 프리덤뉴스
  • 승인 2018.0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곽일천 前서울디지텍고등학교 교장 성명
아직 출마 선언이나 예비후보 등록조차 하지 않았는데...
서울시 교육감 예비후보의 한 사람인 곽일천 前서울디지텍고등학교 교장
서울시 교육감 예비후보의 한 사람인 곽일천 前서울디지텍고등학교 교장

 

보수진영 서울시 교육감 예비후보의 한 사람인 곽일천 서울디지텍고등학교 교장은 최근 일부 보수원로들이 박선영 교수를 서울시 교육감 후보로 추대하려는 움직임에 대해 `구태`라고 지적하고 박 교수는 당당히 경선에 나서라고 촉구했다.

교장은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성명서를 통해 지난 달 말 몇몇 보수 원로들이 모여 "박선영 교수를 서울시 교육감으로 추대하기로 결정했으니 동참해 달라"는 호소를 카톡 등으로 퍼트렸다면서 "이는 한창 경선을 통한 단일화를 위해 애쓰고 있던 보수진영 움직임과는 전혀 상관없는 `구태의 추대`였다"고 강조했다.

교장은 "현재 교육감으로 있는 조희연조차 이번 선거에 당당히 경선에 참여하겠다고 한다"면서 "우리의 이런 부끄러운 모습은 과연 좌익 측에서 비웃을 만한 추태"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교장은 이어 "박선영 교수도 교육감에 도전할 것이라면 더 이상 눈치 보는 것처럼 비춰지는 애매한 입장을 정리하고 정정당당히 경선장으로 나오길 부탁드린다"면서 "아이들을 위한 교육감 선거만큼은 불법과 거짓으로 치르지 않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교장은 또 자유한국당의 김문수 서울시장 후보가 박선영 교수를 추대한다는 허위뉴스까지 나왔다면서 "아직 출마 선언이나 예비후보 등록조차 하지 않은 박선영 교수를 두고 보수의 대표 주자인 것처럼 바람을 잡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프리덤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