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7 22:52 (일)
'손목시계'로 완성하는 페스티벌 룩 남&녀 스타일링
'손목시계'로 완성하는 페스티벌 룩 남&녀 스타일링
  • 프리덤뉴스
  • 승인 2018.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스티벌 시즌을 맞아 마음까지 들뜨는 5월, 페스티벌 참석에 앞서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활동적인 페스티벌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두루 갖춘 패션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트렌디한 페스티벌 룩을 위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스타일리시하게&세련되게, 女 페스티벌 룩

시계-트리바(TRIWA) ⓒ 의류- SI(씨) / 스니커즈- 클립(CLLIB)
시계-트리바(TRIWA) ⓒ 의류- SI(씨) / 스니커즈- 클립(CLLIB)

 

스타일리시한 페스티벌 룩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시계를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손목 시계는 심플한 무광 다크 그레이 다이얼과 실버 케이스의 세련된 디자인이 패션 지수를 한층 더 높여준다. 뿐만 아니라 남녀 공용으로 제작돼 페스티벌 룩을 비롯한 커플룩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골지 티셔츠와 레이스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미를 살려보자. 컬러풀한 색감의 줄무늬 패턴이 가미된 골지 티셔츠와 하늘하늘한 소재가 매력적인 레이스 시스루 캉캉 스커트는 보헤미안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페스티벌 룩으로 안성맞춤이다. 야외에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신발은 스니커즈를 선택해 착용감과 스타일을 모두 충족시키는 것이 좋다. 

◆男 페스티벌 룩, '댄디&트렌디' 감성 물씬

시계-트리바(TRIWA) ⓒ 의류-잠뱅이 / 선글라스- 센셀렉트(SENSELECT)

평소 댄디하고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가죽 스트랩 시계를 눈여겨보자. 스웨덴 감성을 모던하게 담아낸 손목 시계는 과하지 않으면서 은은하게 남성미를 어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천연 오가닉 가죽 스트랩은 우수한 착용감뿐만 아니라 패셔너블한 느낌까지 표현해준다.

이때 화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로 댄디한 분위기의 캐주얼룩을 선보이는 것을 추천한다. 심플한 기본 디자인의 셔츠와 데님 팬츠는 깔끔하면서도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매력적인 페스티벌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레임이 독특한 선글라스를 더하면 트렌디한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페스티벌 룩이 완성된다.

관계자는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페스티벌에서 스타일링은 매우 중요하다"라며 "트렌디한 디자인의 트리바 팔켄 시계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멋스러운 페스티벌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프리덤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