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1 11:09 (목)
'천룡팔부M for kakao' 사전예약 사흘만에 30만명 돌파
'천룡팔부M for kakao' 사전예약 사흘만에 30만명 돌파
  • 프리덤뉴스
  • 승인 2018.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유닷컴코리아는 7월 6일 모바일게임 '천룡팔부M for kakao'가 사전예약 3일만에 참여자 3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3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천룡팔부M for kakao'는 탄탄한 스토리와 게임성을 바탕으로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0위권을 이어가고 있는 인기 게임이다. 

특히 원작 소설의 예측할 수 없는 반전 스토리와 드넓은 오픈필드 구현 등이 입소문을 통해 전파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원작에 등장하는 5대 문파와 기술들이 등장, 소설에서 읽었던 짜릿한 무공을 경험할 수 있어 진정한 무협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창유닷컴코리아 관계자는 "'천룡팔부M for kakao'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철저한 현지화를 통해 모든 유저들이 천룡팔부M for kakao'의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와 화려한 무공을 경험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사전예약은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신청이 가능하며,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예약시, 귀여운 '잔망잔망 페로' 이모티콘을 100% 지급한다.

'천룡팔부M for kakao'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프리덤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