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7 22:52 (일)
김병준 "최우선 과제는 새로운 가치정립"
김병준 "최우선 과제는 새로운 가치정립"
  • 프리덤뉴스
  • 승인 2018.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은 24일(화) 오후 의원총회에서 새로운 가치정립을 강조했다.

김 위원장은 "지금 혁신비대위가 제일 먼저 해야 될 일은 역사의 흐름에 맞는, 그리고 우리의 국가발전에 있어서 대단히 중요하고 우리가 반드시 가져야 할 가치를 정립하는 문제"라고 밝혔다.

김 위원장은 이어 "대중영합주의를 벗어나서 정말 우리 사회에 합리주의가 새롭게 일어날 수 있도록 하는 그런 부분과 관련해서 내 가슴이 뛰어야 되고 내 가슴이 불타야 된다"면서 "지금 의원님들께서 해주셨으면 하고 또 저도 원내로 원 밖으로 쫓아다니면서 그런 일을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자유한국당 의원총회

그는 또 "그런 가치와 깃발을 제대로 세운 다음에 그 가치와 깃발에서 이 중에 계신 분들이 '나는 도저히 저런 가치와 저 문화를 나는 따라갈 수가 없다' 또 그 다음에 누가 봐도 '저분이 하는 행동은 지금 당이 새롭게 세운 어떤 가치와 기치에 어울리지 않는다'라고 하게 되면 우리가 아마 스스로를 경계를 해가면서 여긴 도저히 이 당에는 내가 몸을 담을 수가 없다면 스스로 떠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

김 위원장은 "자르고 버리지 못할 때는 세워서 덮어야 한다"면서 "새로운 것을 세워서 새로운 통합의 길을 열어 가는 것, 그것이 제가 할 일이고 우리 모두가 할 일이라고 그렇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프리덤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