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7 22:52 (일)
이달의 소녀, 데뷔 콘서트 성공적 마무리
이달의 소녀, 데뷔 콘서트 성공적 마무리
  • 프리덤뉴스
  • 승인 2018.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의 소녀 공연장 모습. ⓒ루나글로벌스타
이달의 소녀 공연장 모습. ⓒ루나글로벌스타

 

2018년 8월 19일 이달의 소녀가 마침내 데뷔콘서트 '루나벌스'(LOONAbirth)를 가졌다.

완전체로서 이제 첫발을 내딛는 데뷔콘서트임에도 빈자리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올림픽홀은 오빛으로 가득했다.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되기 전부터 끝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길게 선 공식MD 구매줄을 통해 국내외 많은 팬들이 이달의 소녀의 데뷔를 얼마나 기다려왔는지 알 수 있었다.

7일 선공개되었던 favOriTe이 콘서트의 첫곡으로, 멤버 희진의 'hello'가 나오자 관객들은 열광했다. 이후 1/3, 오드아이써클, yyxy의 이달의 소녀 유닛무대가 이어졌고 각각 멤버들의 솔로곡 무대들도 볼 수 있었다.

대부분 곡들이 그동안 볼 기회가 흔치 않았고 처음 공개하는 무대들도 많았기에 팬들의 함성소리는 더욱 커졌고 눈물을 흘리는 팬들도 있었다. 또한 각 유닛들은 다른 유닛의 곡을 커버하며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공연의 막바지에는 새로운 앨범의 곡들을 공개하며 앞으로 완전체로 활동할 모습을 팬들에게 선보였다. 이어 공연 전날 생일을 맞이했던 멤버 하슬을 위한 깜짝 생일케이크도 등장해 수많은 팬들과 함께 생일을 축하했다. 그리고 20일 오후 6시 발매될 완전체 데뷔곡 '하이 하이'(Hi High)를 마지막으로 공연을 마쳤다.

2016년 10월 희진을 시작으로 지금의 완전체가 되기까지 이달의 소녀 멤버들과 이제는 오빛이라는 이름도 가지게 된 팬들 모두 정말 오랫동안 기다림의 시간을 가져야 했지만 이제부터는 정말 시작이다./프리덤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