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1 11:09 (목)
국민혁명당, 제19대 대선무효 대국민성명서 발표
국민혁명당, 제19대 대선무효 대국민성명서 발표
  • 프리덤뉴스
  • 승인 2021.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짜 대통령 놀음하는 문재인즉시 구속

문재인 정권에 대한 전면적저항권 행사 및 시민불복종 선포

제19대 대선 무효선언 대국민성명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 오늘 우리는, 지난 2017. 5. 9. 이루어진 제19대 대선은 무효임을 선언합니다. 문재인이가 대통령으로 억지 당선된 지난 19대 대선은, 여론조작으로 이루어진 부정선거임이 밝혀졌습니다.

□ 더 이상 문재인이는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아닙니다. 문재인이는 지난 2013년 국정원 댓글조작사건이 밝혀지자, 박근혜에 대한 불복을 선언하였습니다.

□ 당시 국정권 댓글 조작건수가 40만건이었습니다. 그러나 김경수가 조작한 댓글은 4,133만건입니다. 댓글조작 규모가, 국정권 댓글 조작의 100배가 넘습니다. 대한민국 15세 이상 인구가 3,900만 정도임을 고려할 때, 문재인이는 대한민국 전체 여론을 제멋대로 쥐략펴락 하였던 것입니다.

□ 국정원 댓글조작 당시, 문재인이는 박근혜를 대통령으로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우리도, 문재인이를 대통령으로 인정할 수 없습니다.

□ 문재인이는 즉각 사퇴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즉각 체포되어 부성선거혐의로 구속되어야만 합니다. 그러나, 그 자는 아직도 청와대에 들어앉아 자리를 보전해 보려고, 오히려 <거리두기 4단계>라는 잔꾀를 부려 집회를 틀어막아, 그 더러운 목숨을 구걸해 보려 합니다.

□ 그래서, 우리 국민특검단은 어쩔 수 없이 문재인이를 강제로 퇴진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가짜 대통령 놀음하고 있는 문재인이를 구속하려 합니다.

□ 이제, 우리 국민특검단은, 제19대 대선무효선언과 함께 문재인 강제퇴진을 위한 전국민저항권 행사, 전면적 시민불복종 운동을 선언합니다.

□ 우리 자유대한민국 국민들은 더 이상 참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전국민적 저항권 행사와 전면적 시민불복종 운동을 통해서 반드시 문재인이와 그 반역세력을 처단할 것입니다.

□ 우리는 문재인의 대북 간첩행위, 대 중공 매국행위, 가혹한 세금부과, 절망적인 부동산 정책, 우한코로나를 악용한 민생파탄과 인권유린을 더 이상 견딜 수 없습니다.

깨어있는 대한민국의 자유시민 여러분

□ 이제 우리는 다 함께 맞서 싸워야 합니다. 모두 떨쳐 일어나십시오. 우리는 반드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맞서 싸우면, 문재인과 그 반역세력을 모두 쫓아내고, 청와대와 광화문에 자유와 인권의 깃발을 꽂고, 숭리를 노래할 날이 바로 눈 앞에 있습니다.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 815일 모두 광화문으로 나오십시오. 다같이 모여, 문재인이와 그 일당을 몰아내고, 광화문 광장에서, 목놓아 우리의 자유와 인권을 외쳐봅시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 마음을 담대히 하시고 놀라거나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하늘과 땅이 우리를 지켜 줄 것입니다. 대한민국 헌법이 우리를 지켜줄 것입니다. 대한민국 국민들 서로가 서로를 지켜줄 것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승리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