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부정선거 특검 실시 투쟁으로 자유대한민국을 구출하자!
4.15부정선거 특검 실시 투쟁으로 자유대한민국을 구출하자!
  • 프리덤뉴스
  • 승인 2021.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투본 성명]

국면이 달라졌다. 4.15부정선거 특검 실시 투쟁으로 자유대한민국을 구출하자!

국면이 달라졌다.

국민의힘 대선예비후보 3대공약 발표에서 황교안 전 총리가 “4.15총선은 무효”, “4.15부정선거 특검하라”를 전격 주장하고, 그 동영상이 타후보 조회수 전체를 압도하는 정치태풍이 발생했다.

그라고 리서치 & 리서치가 2021. 8. 15 ~ 19까지 전국 18세 이상 남녀 2.012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내용이 최근 발표된 바에 따르면(응답율 35.8%, 중앙선관위 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 참조), 4.15부정선거 의혹에 대해 검찰이나 특검 수사에 찬성하는 응답이 43.4%로 반대 30.4%를 훨씬 상회했다.

대법원의 직무유기를 묻는 질문에서도 58.2%가 그렇다고 보았으며, 아니라는 응답은 11.2%에 불과했다. 국민의힘 지지자 중 수사 찬성은 66.3%에 달했고 반대는 13.7%에 불과했다.

한편 대법원은 2021. 9. 6. 개정된 국민혁명당(구 기독자유통일당)의 비례대표 선거무효소송 변론준비기일을 30분 만에 아무런 추후 계획 없이 파행시키는 극단적인 상황을 연출했으며(주심 민유숙 대법관), 지난 주 영등포을 지역구 재검표에서는 증거보전된 법원 내 장소의 출입문 봉인이 1년 전 봉인 직후 사진과 명백히 달라 법원 내 증거보전의 무결성이 파괴된 충격적인 정황이 드러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배춧잎투표지에 대해 원본 사진을 법원이 임의로 삭제하고 두 달 후에야 열람 복사를 허용했으나 위조된 정황이 발견되어 충격에 충격을 더해주고 있다.

이제, 상황은 운명적인 대결을 치를 수밖에 없는 방향으로 가고 있다.

법원에 대한 국민의 신뢰가 거의 붕괴되었기에 검찰 또는 특검의 조속한 수사 진행만이 국가 시스템 붕괴를 막을 유일한 보루가 된 상황이다.

검찰 내 양심 세력, 자유 애국 세력에게 엄중한 책임을 다시 한번 호소한다.

국가의 헌법질서와 국민의 자유 전체가 백척간두에 서 있다. 부정선거 세력에 의해 글자 그대로 주권을 강탈당한 국가와 국민의 운명이 제도적으로 해결될 마지막 기회가 그 어깨에 얹혀 있음을 잊지 말라!

자유 애국 시민들은 더욱 가열찬 저항 투쟁을 전개할 수밖에 없다.

1년 5개월 동안 제도권 언론 거의 전체가 철저한 침묵으로 카르텔을 이루었지만, 4.15부정선거 저항 투쟁은 그 생명력을 잃지 않았다.

가히 3.1운동과 대한 건국, 호국과 근대화 혁명의 후예다운 끈기였다. 

이제부터가 정말 중요하다.

자유시민들은 4.15부정선거국민투쟁본부를 비롯한 자유애국단체들과 굳게 연대하여 조직적인 저항의 깃발을 높이 들어야 한다. 

그 첫째는 특검 실시 요구이다.

특검이 실시되어야 할 이유는 너무나 많이 나와 있다.

검찰 수사 진행과 아울러 상설특검법에 의한 특검 임명 절차가 즉각 진행되어야 한다.

국민의힘은 당장 특검 임명 결의안을 발의하고 민주당에 이를 압박해야 한다. 부정선거가 없었다면서 특검을 거부할 이유가 무엇인가?

국민의힘 당 지도부가 특검 발의을 계속 거부하면 헌법 가치에 반하는 행동으로 규탄의 대상이 되지 않을 수 없다.

또한 국민의힘 대통령 예비후보들은 특검 관철에 최대한의 뜻과 노력을 모아야 한다.

특검 관철이 대선 승리의 첩경임은 시중의 삼척동자도 알고 있는 사실이다.

대한민국의 존망과 자유의 존폐가 우리의 결의와 실천에 달려 있다. 이제 함께 소리 높여 외치자. 

4.15는 부정선거 특검을 실시하라! 
4.15는 부정선거 특검을 발의하라!

2021년 9월 8일

4.15부정선거국민투쟁본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