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1 11:09 (목)
[국투본 성명] 부정선거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규탄한다!
[국투본 성명] 부정선거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규탄한다!
  • 프리덤뉴스
  • 승인 2021.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교안 경선탈락, 부정선거 범죄집단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규탄한다!

도태우(국투본 사무총장)

 

국민의힘 2차경선에서 많은 사람들이 우려한 바 대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부정선거 범죄 혐의를 규탄해 온 황교안 후보가 압도적인 상승세에도 불구하고 탈락되었다.

국민의힘 당내경선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일괄위탁되어 투개표 및 여론조사 전체 과정이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장악되어 있고 당은 최종결과만을 통보받는 형식을 취하고 있다.

당규에 위반되는 일괄위탁 방식과 사전검증 및 실질적 감독이 이루어지지 않는 문제가 지적되었으나 당과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어떠한 시정 조치도 취하지 않았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4.15부정선거 범죄를 토론회에서 공개적으로 규탄한 황교안 후보가 공중파 방송까지 출연하여 다시 부정선거 문제를 거론하는 것은 부정선거 범죄세력으로서 너무나 두려운 일이었음이 분명하다. 

어제 발표된 조사에서 국민 3명 중 1명 꼴로 지난 4.15총선이 부정선거였다고 생각할 정도로 부정선거에 대한 인식이 급속히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지금도 부정선거의 1단계인 여론조작이 거침없이 벌어지고 있다. 대법관이면서 전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이었던 권순일, 권순일과 함께 이재명 무죄 판결의 주심으로 현재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인 노정희 등이 얽힌 사상 초유의 거대 부패 스캔들인 대장동 게이트에도 불구하고 이재명은 여론조사에서 1위를 오르내리며 오히려 격차를 벌이고 있다. 

아무도 진실을 제대로 검증할 수 없는 <여론조사>란 명목의 여론조작으로 끝없이 국민들을 세뇌하며, 부정선거 범죄세력이 원하는 결과를 국민들이 체념하며 받아들이도록 전방위적인 공작이 가해지고 있다.

이에 4.15부정선거국민투쟁본부는 엄중하게 요구한다.

- 부정선거 범죄집단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당내경선 관리를 즉각 중단하라!
- 4.15부정선거 문제제기 원천 차단 중앙선거관리위원장 노정희는 사퇴하라!
- 부정경선 여론조작 방치하고 공정 대선 어림없다. 문재인은 거국중립내각을 즉각 수립하라!

4.15부정선거국민투쟁본부는 당규와 헌법상 적법절차 원리를 완전히 내팽개친 국민의힘 당내경선의 무효를 선언하며 이를 위한 법적 투쟁까지 병행할 것임을 천명한다.

아울러 부정선거를 극복하고 진정한 민주화를 이룰 국민저항운동을 더 거국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임을 다짐한다.

진실을 억누를수록 더 폭발적으로 진실과 대면하는 순간이 도래하고야 말 것이다.

4.15부정선거에 대한 저항과 극복 속에서 대한민국은 진정한 민주화의 문을 열게 될 것이다.

자유민주주의 만세!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만세!

2021년 10월 8일

4.15부정선거국민투쟁본부(국투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