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7 22:52 (일)
(사설) 애국신당 창당으로 자유통일 완수해야
(사설) 애국신당 창당으로 자유통일 완수해야
  • 관리자
  • 승인 2017.07.30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국신당의 창당은 인류사적 쾌거가 될 것
 태극기집회를 주도하고 있는 국민저항본부(탄기국)의 주도로 현재 진행되고 있는 태극기신당의 움직임이 가시화되었다. 태극기신당은 당명을 ‘새누리당’이라는 명칭을 확보하여 빠른 시간에 국민들에게 신당의 이름을 효과적으로 각인시키는 등 발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그러면서도 애국신당의 활동은 대선후보를 별도로 내지 않고 자유한국당의 후보중 일부를 지원하는 외곽정당의 모습을 갖추고 있다. 애국신당은 대한민국 70년 헌정사에서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탄생하는 최초의 시민정당이라고 할 수 있다. 
 
 그 동안 대한민국에서 나타나고 사라렸던 수많은 정당들은 모두 명망있는 정치인이나 재벌총수에 의해 주도된 것이지 실제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창당에 나선 경우는 없었다. 대한민국이 민주공화국이라는 뜻은 대한민국은 다수가 통치하는 국가라는 뜻이다. 결국 애국신당의 등장으로 인하여 드디어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으로 거듭날 수 있는 토대가 겨우 마련되었다. 
 
 애국신당은 자유통일을 지향하고 한반도 전체를 대한민국영토로 하는 현재의 헌법의 요체를 제대로 계승하여야 한다. 애국신당의 창당은 대한민국이 동아시아에 자유와 인권의 확대에 기여하는 위대한 인류사적 쾌거가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Jh 2017-04-05 15:25:47
새로운 애국신당이 만들어진다니 천만 다행입니다.
순수 애국국민들에의해 자발적으로 만들어 진다는
것이 감개무량합니다. 부디 명실 상부한 애국당이 되길 기원합니다. 저도 뜻을 같이 하게습니다. 화이팅!!!

나라사랑 2017-03-26 01:56:37
애국정당이 완성되엇어니. 나라에큰환난이. 오기전에. 정기적으로. 나라을바로하기위해. 행사을 꾸준히해주세 요. 이번탄핵으로. 갑자기 나라가 바로되기 원하니많이들힘듬니다 의견올림

자유나라사랑 2017-03-25 04:21:04
애국정당으로. 대한민국.법치..평화로운. 튼튼한나라을 만들어주세요. 비젼대로 힘차게 전진합시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