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7 22:52 (일)
바르게살기운동, 가짜뉴스와 법질서 훼손 강력 규탄
바르게살기운동, 가짜뉴스와 법질서 훼손 강력 규탄
  • 프리덤뉴스
  • 승인 2023.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짜뉴스, 법질서 훼손으로 국민통합 저해하는 정치행위 강력 규탄

바르게살기운동(중앙회장 임준택)은 2023년1월31일 정기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국민화합을 저해하는 일부 정치인들의 행태에 경종을 울리고자 성명서를 채택했다. 정파를 불문하고 일부 몰지각한 정치인들이 ‘아니면 말고’ 식의 있지도 않은 거짓 사실을 적시하고 진실을 호도하여 국민을 현혹하고 국론을 분열시키는 행위에 대해 강력히 규탄했다.
당리당략(黨利黨略)으로 협치는 온데간데없고 진영논리만 난무하는 현 대한민국 국회의 정치 행태는 벗어던져야 할 구태임을 지적하며, 성숙한 민주주의를 정착시키고 글로벌 경제위기 상황 속에 국민을 하나 되게 하는 정치 풍토를 만들어 줄 것을 전 회원의 이름으로 요청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전국 80만 회원은, 향후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가짜뉴스와 포퓰리즘 정치선동, 법질서 훼손 등으로 국민이 피해 보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대대적인 국민운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며, 무너진 대한민국을 다시 세운다는 각오로, 미래세대가 마음껏 희망의 꿈을 펼칠 수 있고 자유·평화·번영의 새로운 대한민국을 이룩하는데 당당히 앞장설 것이라고 했다. 바르게살기운동은 진실·질서·화합을 3대 이념으로, 전국 80만 회원이 밝고 건강한 국가·사회 건설에 이바지하고 있는 국민운동 단체이다.

이하는 이날 발표한 성명서 전문이다.

-성명서-
 바르게살기운동(중앙회장 임준택)은 진실·질서·화합을 3대 이념으로, 전국 80만 회원이 밝고 건강한 국가·사회 건설에 이바지하고 있는 국민운동 단체로서, 국민화합을 저해하는 일부 정치인들의 행태에 경종을 울리고자 한다. 
 정파를 불문하고 일부 몰지각한 정치인들이 ‘아니면 말고’ 식의 있지도 않은 거짓 사실을 적시하고 진실을 호도하여 국민을 현혹하고 국론을 분열시키는 행위에 대해 강력히 규탄한다.
 당리당략(黨利黨略)으로 협치는 온데간데없고 진영논리만 난무하는 현 대한민국 국회의 정치 행태는 벗어던져야 할 구태임을 지적하며, 성숙한 민주주의를 정착시키고 글로벌 경제위기 상황 속에 국민을 하나 되게 하는 정치 풍토를 만들어 줄 것을 전 회원의 이름으로 요청한다. 
 바르게살기운동 전국 80만 회원은, 향후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가짜뉴스와 포퓰리즘 정치선동, 법질서 훼손 등으로 국민이 피해 보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대대적인 국민운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며, 무너진 대한민국을 다시 세운다는 각오로, 미래세대가 마음껏 희망의 꿈을 펼칠 수 있고 자유·평화·번영의 새로운 대한민국을 이룩하는데 당당히 앞장설 것이다.
2023년 1월 31일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전국 80만 회원 일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