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7 22:52 (일)
바르게살기운동, 제1차 바른국민의식 함양 특별강연회 개최
바르게살기운동, 제1차 바른국민의식 함양 특별강연회 개최
  • 프리덤뉴스
  • 승인 2023.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사회규범 확산운동

자유민주주의 시민교육

사회적 갈등 해소와 바르게살기운동 가치 확산!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회장 임준택)2023.5.11() 서울 마포구 마포중앙도서관에서 서울, 경기, 인천, 강원지역 바르게살기운동 회원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사회규범 확산운동, 자유민주주의 시민교육, 사회적 갈등 해소를 위한 국민의식 함양을 통해 바르게살기운동의 가치를 확산시키고자 바른 국민의식 함양 특별강연회개최했다.

임준택 회장은 인사말에전국 회원 100만 시대를 만들어 진정한 국민운동단체로서 정체성을 확립하고, 원칙을 지키며 당당한 바르게살기운동으로 거듭나, ‘앞으로도 국민 모두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실천운동을 전개하여 다시 도약하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가는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강연에는 나경원 전)국회의원의 특강으로 진행되었고, 나 전의원은 세계의 거친 변화속에 여기모인 여러분들의 생각과 실천이 바르게살기운동을 변화시키고, 가와 사회를 바꿔 간다는 믿음으로 더욱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을 당부 드린다고 했다.

이날 행사에 500여 명의 전국 바르게살기운동 회원이 참여하였으며, 박강수 마포구청장, 이상욱, 이희원 서울시의원, 곽대훈 새마을운동중앙회장, 강석호 한국자유총연맹총재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한편, 바르게살기운동은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을 실천하는 전국 80만 회원의 국민운동 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