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7 22:52 (일)
애국가수 임연희, 김문수 유세단 메인 사회자로 참여
애국가수 임연희, 김문수 유세단 메인 사회자로 참여
  • 프리덤뉴스
  • 승인 2018.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국가수` 임연희
`애국가수` 임연희

 

오는 6.13 지방선거 기호2번 자유한국당 서울시장 김문수 후보 캠프 유세조직 총괄 특보를 맡고 있는 '임연희' 중앙 선대위 유세단장은 2018년 5월26일(토), 서울 특별시장 김문수 후보 캠프 조직본부 상황실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굳은 각오와 결의를 다진다"면서 "뭉치자! 나가자! 싸우자 !이기자 ! 필승!"의 구호를 외쳤다.

임연희 태극기 애국가수 겸 MC는 "이 나라를 걱정하는 국민들과 애국시민들게 부탁한다. 쓰러져 가는 이 나라, 자유대한민국 살려내야 한다"며 "국민 여러분,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이 이 나라의 희망이다"라고 말했다.

서울특별시장 김문수 후보 선거 메인 MC로 사회를 맡은 임연희 중앙직능위 총간사는 오는 2018 자유민주회복 국민총궐기대회 6. 6 (수) 광화문 북측광장 1시에 구국국민기도회와 태극기집회에 출연해 시가행진ㆍ구호선창을 하며 총지휘를 하면서 애국시민들의 마음을 달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아스팔트 태극기집회 2016년 12월부터 지금까지 2년 가까이 시민들의 마음을 적시며 애국심 고취에 앞장서 온 임연희 애국가수는 좌파에 맞서 우파를 지키고 강한야당의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주면서 국난의 위기를 맞이해 나라가 망가지는 것을 보고 자발적으로  재능기부로 참여하고 있다.

현장에서 국민에게 힘을 주고, 용기를 주고 있는 태극기 임연희 애국가수는 "나라를 바로세우는 일에 앞장서고 싶다"며 "S N S 인터넷 포털의 기사에 댓글 달아주시고 추천과 반대를 눌러 주시길 부탁드린다"면서 "북한의 댓글부대와 문빠 댓글부대와 싸우는 인터넷 전사가 되어야 한다"며 "지금 우리가 스마트폰과 PC 로 싸우지 않으면 안된다"고 주장했다.

임연희 애국가수는 "다른 연예인들은 타켓이 될까 생각하고 태극기집회광장 참여하지 않고 두려워하는데 용감하게 몸을 사리지 않고 나라 걱정하는 애국심으로 무대 연단에서 마이크를 잡았다"면서 "sns가 가장 훌륭한 애국운동 활동이라는 것을 말씀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소외계층을 돌보면서 봉사활동을 열심히 하는 임연희 씨는 시민 운동가이자 현재 고령인 (85세)노부모님과 함께 거주하며 극진히 돌보는 효녀로 알려져 있어, 임연희 애국가수는 "우리가 모여서 인터넷 여론을 정상화하고 아직 이 땅의 자유시민이 살아있음을 증명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필요하다"면서 "먼저 네이버에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2.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 앱을 깔고 '오늘의 주요뉴스' 검색하시고 앱을 깔아 활동해주세요 3.기사에 댓글을 쓰시고 추천이나 반대를 하시면 됩니다."며 "이 세 가지만 기억하자"고 당부했다.

애국심이 투철한 태극기집회 연사 임연희 애국가수는 "앞으로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열심히 최선을 다해 무릎으로 경청하겠다면서 기억해 주시고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한편 임연희 애국가수는 정치ㆍ경제ㆍ교육ㆍ문화ㆍ예술ㆍ봉사 등 조직생활 해외생활 단체생활 등 화려한 스팩과 많은 수상경력 보유하며 다방면으로 다양한 많은 일을 해오고 있다.

올해 40년경력의 헤비메탈 그룹사운드 출신으로 정통 있는 뿌리가 있는 미8군 그룹사운드
 (1978년 베이스키타연주활동) (1980년 헤비메탈 락커 리더 팝싱어) 등 팝가수 및 영화배우로 활동인 임연희 애국가수는 1989년 kbs 미스한복' 진 '출신이다.

임연희 애국가수는 "이 나라를 걱정하는 국민들과 애국시민들께 부탁드린다"며 "매주 토요일 마다 태극기 집회 시청광장 광화문광장으로 나와 달라"며 "우리는 다시 태어나야 합니다. 매주 토요일 태극기집회 광장에서 태극기를 흔들자"고 말했다.

다음은 임연희 애국가수의 경력이다.
            현) 자유한국당 중앙위원회 총간사
            현) 여의도연구원 정책자문위 정치발전분과위원
            현) 서울특별시당 유세위원회 부위원장
            현) 교육감 추대국민운동본부 서대문구집행위원장
            현) 자유민주연합 연예인봉사단장 (태극기 애국가수/ MC )
            전) 제19대 대통령선거 중앙직능대책위원회 7본부 공연위원장
            전) 제19대 대통령선거대책위원회 중앙 유세본부 단장
            전)자유한국당 정치대학원 17기 수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