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과 현대적 감각이 결합된 완벽 비주얼
클래식과 현대적 감각이 결합된 완벽 비주얼
  • 프리덤뉴스
  • 승인 2018.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가 배우 '이하늬'와 브리티시 컨템포러리 브랜드 '리스(REISS)'가 함께한 고혹적인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리스는 영국 정통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로, 영국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이 즐겨 입어 전세계적으로 유명세를 알렸으며 올해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

(사진제공:마리끌레르) 이하늬

글렘 레저(Glam Leisure), 퓨처 헤리티지(Future Heritage) 두 가지 컨셉을 담은 이번 화보에서 이하늬는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했다. 럭셔리 패브릭이 돋보이는 아우터 웨어와 클래식한 테일러링 수트, 시선을 사로잡는 쥬얼 톤의 프린트 드레스 등 리스의 FW 의상들을 절제된 우아함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이하늬는 영화 '극한직업' 촬영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평소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2030 (이삼십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하였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이하늬 화보는 마리끌레르(http://www.marieclairekorea.com) 11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착용한 모든 의류는 전국 리스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 빌리지(http://fashion.sivillag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글로벌뉴스통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